올해 최고의 흥행 영화 '파묘'가 1100만 관객을 동원했지만 정작 105억원에 달하는 티켓 수입을 "손해봤다"는 주장이 제기됐어요. 영화 관람료는 인상했지만, 객단가가 감소하면서 제작 및 배급사의 수익이 줄었다는 지적✔️인데요. 이와 함께 '범죄도시4' 이후 개봉하는 한국 상업영화가 무려 10여편에 달하면서 출혈 경쟁이 우려되기도 했어요. 한국영화의 방향, 어떻게 될까요.
유인원의 진정한 리더 시저 이후 노아의 시대를 예고한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부터 '삼체'를 제치고 문제작으로 떠오른 넷플릭스 '베이비 레인디어'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끝까지 긴장감을 놓치지 않은 디즈니+ '지배종'까지! 주말에 뭘 볼까?🫡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면 좋을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선재 앓이'의 주인공! tvN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변우석의 소식으로 한 주가 뜨거웠습니다.🔥 톱스타라면 빠질 수 없는 열애설부터, 팬들과 소통 창구인 위버스 오픈, 아시아 팬미팅 그리고 '선재 업고 튀어'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모았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대만 배우 허광한 주연의 로맨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과 독특한 스릴러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변우석 신혜선 주연의 '그녀가 죽었다' 시사회에 구독자님을 초대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시사회·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시면 응모 완료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영화 소식과 함께 이벤트가 상시로 열리고 있으니까 즐겨찾기★ 해주시고 언제든지 놀러 오세요. 다음 주에는 제77회 칸 국제영화제가 개최되는데요. 관련해서 재밌는 소식들도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