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고의 화제작은 '폭군의 셰프'라고 생각하시는 분? 👩🏻🍳 임윤아와 이채민이 주연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가 판타지 로맨스에 '2025년판 대장금'을 연상케 하는 이야기로 인기를 얻고 있어요. 시청률은 이미 10%대에 안착해 고공행진 중인데요. 왜 이렇게 인기인지 이유를 분석해봤어요. 또 13일 방송부터 시작하는 후반부의 핵심 서사 미리보기, 폭군 이헌을 연기하는 이채민이 누군지 궁금한 구독자님을 위해 '이채민 정보'도 갖고 왔답니다.
영화 '얼굴'이 11일 개봉했어요. 연상호 감독이 배우 박정민 신현빈 권해효 한지현 임성재와 손잡고 만든 초저예산 영화인데요. '추함'과 '아름다움'의 기준은 누가 정하는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지 질문을 던지는 영화에요. 감독과 배우들은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작품을 먼저 선보였는데요. 🏆현지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왔는지 살펴봤습니다.
꼭 몰릴 때 몰린다니까요. 넷플릭스와 디즈니+에서 다양한 시리즈를 동시기에 공개해요. 첩보 액션과 멜로를 접목한 '북극성'은 10일 공개를 시작했고요. 친구의 존엄사 부탁을 받고 마지막 여정을 함께 하는 '은중과 상연'은 12일 전편을 공개했어요. 김우빈과 수지가 다시 만난 '다 이루어질지니', 추창민 감독의 '탁류'까지 줄줄이 대기 중인데요. 작품별 특징과 관전 포인트 핵심만 모았어요!
이진욱과 정채연이 주연한 JTBC 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 막을 내렸어요. 사랑으로 시작된 갈등에 얽힌 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로 주목받았는데요. 완벽한 실력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변호사들이 약자들의 눈에 맞춰 갈등을 해결하는 이야기가 통쾌한 카타르시스도 선사했어요. 배우들은 시즌2에 대한 기대도 갖고 있는데요. 이진욱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어요.